상단영역

본문영역

‘무결점 피부’ 한가인의 셀프 기미 케어

이지듀 뮤즈로 발탁된 피부 미인 한가인의 픽,
‘DW-EGF 기미토닝’으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할 시간이다.

© 이지듀<br>
© 이지듀

배우, 아이돌 등 연예인들의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의 선망의 대상이다. 피부 미인들의 관리 노하우는 ‘아이돌 스킨케어’, ‘배우들의 시크릿 케어’라는 이름으로 공유되며 늘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다. 배우 한가인은 ‘피부 좋은 배우’ 하면 첫손에 꼽히는 연예계 대표 무결점 피부의 소유자. 연기부터 육아, 예능 방송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관리를 받은 듯 항상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뷰티 여신’ 한가인이 디엔코스메틱스의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기 전부터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DW-EGF 멜라토닝 패치’로 이미 홈 케어 효과를 톡톡히 경험했다고 말하는 한가인. 그가 선택한 이지듀 ‘DW-EGF 기미토닝’은 기미, 잡티 관리에 특화된 홈 디바이스다. 대웅제약의 고순도·고활성 피부 재생 인자 ‘DW-EGF’ 성분이 함유되어 ‘4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록한 ‘DW-EGF 멜라토닝 앰플’, 히알루론산 및 EGF MTS 롤러로 피부 문제를 해결해 주는 ‘DW-EGF 원데이 MTS2700’으로 구성됐다. 앰플과 롤러를 함께 사용하면 색소침착으로 생긴 기미가 점차 옅어져 홈 케어만으로도 피부과에서 받는 전문 관리 수준의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일 사용만으로도 토닝 효과가 245% 증가하며, 기미 잡티가 201% 개선된다. 바쁜 일상 속 간단한 케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어 워킹맘 등 따로 시간을 내 피부 관리를 받기 어려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지듀 뮤즈 한가인 MINI INTERVIEW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나

홈 케어에 신경을 많이 쓴다.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예민한 편이라 스킨케어를 할 때 제품에 함유된 성분을 꼼꼼히 따져본다.

 

이지듀를 만나게 된 계기는

이전부터 이지듀 기미 패치를 사용해 왔다. 휴대성이 좋은 데다 피부가 예민하거나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어 적극 추천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모델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어떤 사람들에게 이지듀를 추천하고 싶나

다양한 피부 문제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 누구나 사용하기 좋을 듯하다. 특히 전문 관리를 받고 싶지만 꾸준히 시술을 받으러 다니기에는 너무 바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기미 잡티는 시술로 완전히 해결하기 어려워 홈 케어가 꼭 필요한데,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피부 표면에 쌓인 멜라닌 색소의 탈락을 도와 피부 톤을 밝혀준다. DW-EGF는 이지듀만 쓸 수 있는 원료라고 하니 기미로 고민 중이라면 꼭 사용해 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덴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