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골프 치고 힐리언스로 가자!

코로나19로 해외여행 길이 막히자 운동도 하고 여행도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 급증했다. 힐리언스 선마을이 홍천에 위치한 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과 연계해 골프 프로모션을 준비한 이유다.

2021-10-03     이선유 에디터

 

골프 후 누리는 특별한 휴식

힐리언스 선마을은 천혜의 자연환경이 주는 치유 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한 웰에이징 리조트다. 숲의 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건물을 자연 속 빈 공간에 얹듯 지었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를 활용했다. 각 객실마다 하늘이 보이는 천장과 자연을 바라보며 즐기는 운동, 명상 또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혜다. 건축물의 이름은 춘·하·추·동으로 계절마다 다른 자태를 뽐내는 힐리언스 선마을을 상징한다.

 

뭐 먹지?

저염식 자연 청춘 밥상

인공조미료를 넣지 않고, 나트륨을 최소화한 제철 유기농 식재료 건강식을 뷔페로 제공한다. 하루에 30가지 음식을, 한 번에 30회씩 꼭꼭 씹고, 매끼 30분 동안 먹는 습관을 길러준다. 후식과 채소를 먼저 먹고 그다음에 밥을 먹는 ‘거꾸로 식사법’은 소화를 원활하게 하고 식사량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뭐 하며 쉴까?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숲속 트레킹

잣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트레킹 코스가 난이도별로 마련되어 있다. 전문가들이 거리와 시간, 에너지 소모량뿐 아니라 경사도와 주변 환경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만들었다. 평균 15도 내외의 오르막길을 천천히 오르며 골프 후 뭉친 근육을 풀어보자. 가벼운 산책부터 본격적인 트레킹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심신 안정을 위한 명상 테라피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다양한 요가 및 명상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소리에 집중하는 ‘힐링 뮤직 명상’, 오감으로 자연을 느끼는 ‘숲 테라피 명상’ 등 나에게 맞는 명상법을 배울 수 있다. 또 치유의 숲 종자산의 풍부한 피톤치드와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나무, 바람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산소를 충분히 들이마시는 심호흡법

조용한 장소를 찾아 자리를 잡은 다음 두 눈을 감고 코로 숨을 깊이 들이마셨다가 내쉰다. 숨을 들이마실 때는 숲의 깨끗한 산소가 몸속 구석구석 세포 끝까지 전달된다고 상상하고, 숨을 내뱉으며 몸속에 축적된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을 내보낸다고 상상한다. 오감에 집중하다 보면 저절로 잡념을 떨쳐낼 수 있다.

 

취침 전 탄산천 스파는 필수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오후 11시 이전에 잠자리에 들어 8시간 숙면을 취하는 것을 권한다.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 증진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목욕 또는 반신욕을 하면 깊은 잠을 자는 데 훨씬 도움이 된다. 힐리언스 선마을의 탄산천은 국내 유일하게 탄산 농도가 1000ppm으로 혈액 속 노폐물 제거와 피로 해소, 근육통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PROMOTION

숲에서 골프 치고 휴식하는 힐링 여행!

힐리언스 선마을×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

약 224만7900m2(약 68만 평) 규모의 대지 위에 멋진 코스와 자연경관이 펼쳐지는 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치유하는 하루를 만끽해보자. 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은 수도권에서 가장 긴 7423야드의 토너먼트 코스를 보유해 각기 다른 페어웨이의 색다른 12개 코스를 자랑한다. 힐리언스 선마을 숙박 시 예약 내역을 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 프런트에 제시하면 그린피를 인터넷가보다 1만원 할인해준다.

예약 문의 힐리언스 선마을(1588-9983)

골프장 문의 힐드로사이컨트리클럽(033-43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