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즈와 요리의 완벽한 페어링, 청담나인

음악 선율과 미식의 즐거움이 조화된 공간

ⓒ 청담나인<br>
ⓒ 청담나인

낭만적인 재즈 바

기념하고 싶은 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에 음악이 빠질 수 없다. 재즈는 메마른 감성을 촉촉히 적셔 단숨에 분위기를 특별하게 만든다. 청담나인은 라이브 재즈 공연과 품격있는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이다. 대치동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공연장 ‘마리아칼라스홀’과 이탤리언 레스토랑 ‘카페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모든 층에서 문화적 몰입감을 만끽할 수 있다.

지하 2층에 마련된 라이브 홀은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와 매혹적인 붉은 커튼으로 꾸며 유럽의 유서 깊은 클래식 공연장을 연상시킨다. 높은 층고와 전용 좌석, 하이엔드 오디오 시설을 갖춘 이곳에선 매일 저녁 국내 재즈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러브홀릭’ 지선, 고희안 트리오, 정란밴드, 재즈상회, 재즈 보컬리스트 김혜미 등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이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준다. 밸런타인데이와 크리스마스에는 스페셜 공연이 열린다.

 

ⓒ 청담나인<br>
ⓒ 청담나인
ⓒ 청담나인<br>
ⓒ 청담나인

음악과 즐기는 프리미엄 다이닝

청담나인의 또 다른 매력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수준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컨템퍼러리 레스토랑을 표방하는 공간답게 양식과 한식이 조화를 이룬 다양한 요리로 다이닝 코스를 구성한다. 채소 구이를 곁들인 한우 채끝 스테이크, 제철 생선에 가니시를 더한 제철 생선 스테이크, 화이트 라구 파스타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또 와인부터 맥주까지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주류 리스트가 요리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준다.

브런치 메뉴와 와인 바도 운영한다.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면 에그베네딕트와 수제한우버거를 시그너처 음료인 라벤더 레모네이드나 글라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낮과 밤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카페엠’은 낮에는 화사한 플랜테리어 카페로,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바로 변신한다. 커피 애호가를 위한 필터 커피와 생화가 들어간 시그너처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주류와 페어링하기 좋은 플래터 메뉴가 마련돼 있고, 프로모션을 통해 커머셜 와인과 아이스 와인 등 다채로운 주종을 접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 청담나인<br>
ⓒ 청담나인

INFORMATION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34(발레 파킹 가능)

예약 문의 02-2002-9800

인스타그램 @nine_chungdam

정기 공연 매일 오후 7시 30분~9시 10분

3월 정기 공연 일정 확인하기

저작권자 © 덴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뉴스